본문 바로가기
Useful_App_Website

ISS Detector - 안드로이드 폰용 앱

by starmaker 2013. 6. 19.



ISS Detector는 국제우주정거장(ISS) 또는 이리듐 플레어(Iridium Flare)의 관측 시간과 위치를 알려주는 안드로이드 폰용 앱입니다. 또한 ISS Detector는 유명한 관측 대상인 허블우주망원경(HST), X-37B, Fitsat, ATV-4, 중국우주정거장 톈궁 1 (Tiangong 1) 등의 대상도 관측이 가능합니다.


설명


ISS(국제 우주 정거장)를 본 적이 있습니까? ISS는 육안으로 볼 수 있습니다!

ISS Detector는 천문학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필수 앱입니다.

ISS Detector는 ISS 또는 이리듐 플레어의 관측 시간과 위치를 알려줍니다. 통과 몇 분 전에 알람이 울립니다. 국제 우주 정거장이 통과하는 순간과 이리듐 통신 위성의 밝은 불빛을 놓치는 일은 절대 없을 것입니다. 또한 ISS Detector는 기상 조건이 적합한지 확인해줍니다. 관측을 위한 완벽한 조건은 맑은 하늘입니다.

확장 기능을 통해 ISS Detector의 기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인앱 결제(in-app purchase)로 혜성과 행성, 아마추어 무선 위성, 그리고 허블 우주 망원경이나 중국 우주 정거장 톈궁 등과 같은 유명한 관측 대상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통과 상황 개요
* 완벽한 관측을 위한 기상 조건
* 경로를 표시해주는 레이더 스크린
* 지도 상의 현 위치 표시
* 이리듐 플레어 발견
* 알림 및 알람 기능
* whatsapp, 트위터, gmail, 이메일 등과 관측 정보 공유
* 자동 위치 및 시간대 탐지
* 위젯
* 태블릿 전용 레이아웃

확장 기능 이용 가능(인앱 결제):
* 아마추어 무선 위성
수많은 아마추어 무선 및 기상 위성 추적

* 유명한 관측 대상
* 허블 우주망원경, X-37B, Fitsat, 톈궁 등을 관측

* 혜성 및 행성
지구에 근접한 혜성 관측. 3월에 C/2011 L4 Panstarrs 또는 11월에 C/2012 S1 ISON이 최적.
ISS Detector는 행성의 위치를 레이더뷰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ISS Detector는 NASA, Heavens-above.com 및 minorplanetcenter.net의 데이터와 yr.no의 기상 정보를 하나로 결합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