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tro_News

<밤하늘 별자리 이야기 특별> 우표첩

by starmaker 2015. 3. 18.



<밤하늘 별자리 이야기 특별> 우표첩 발행.

<Stories of the Constellations> - Korea Post.


2015년 2월 27일과 3월 5일, 대한민국 우정사업본부는 <밤하늘 별자리 이야기 특별> 우표 및 그림 엽서, 그리고 사진첩을 발행하였습니다. 사진첩에는 별자리 및 천체 사진 우표, 그림 엽서. 그리고 초일봉투가 들어 있습니다. 그림 엽서 2종 중의 하나는 제가 촬영한 카시오페이아자리 (Cassiopeia) 사진이 사용되었습니다.

구매는 우체국에서 하시면 됩니다. 우표첩 가격은 15,000원입니다. ^^ 

가격은 약간 비싸지만 이쁘게 잘 만든 것 같아 소장하면 좋을 것 같네요. 우표첩 발행량이 그렇게 많지가 않아서 지역 총괄 우체국에서만 판매를 하는 것 같습니다. 우체국 사이트에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네요.


cf. 제일 마지막에 있는 '세계의 별자리' 부분의 2페이지가 빠졌네요. 

















댓글